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손기성 목사)는 지난 1일 42대 재정이사장에 최정선 권사를 임명했다. 이날 챈틀리 소재 줄리아 식당에서 열린 재정이사 위촉 예배에 20여명의 재정이사들이 참석, 최 권사를 위촉했다.
최정선 이사장은 42대 교협 행사들을 소개하고 지역에서 영적인 리더십을 발휘 할 수 있도록 이사들이 열심히 섬기고 돕자고 인사했다.
위촉에 앞서 열린 예배는 한세영 목사(부회장)의 인도로 문선희 집사(평신도회장)의 기도, 박엘리사 목사(부회계)의 성경봉독 순서, 설교, 한훈 목사(회계)의 합심기도, 이범수 목사(총무)의 광고로 진행됐다.
박상섭 목사(41대회장)는 역대상 29장 9절 말씀을 토대로 자원하는 마음으로 임원과 이사들이 한마음으로 섬기는 42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기성 목사는 42대가 하나님 앞에 지역사회와 교계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맡겨진 일을 잘 감당하려면 여러분들의 도움이 절실하다며 내년 교협 특별사역 중 목회자 가정을 위한 ‘Healing Retreat’에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한편 교협은 오는 4일(주일) 오후 6시 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에서 400여명의 출연진이 참여하는 제15회 성탄축하 음악예배를 진행한다
주소: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 20171(열린문교회 EM 워십센터)
문의: 703-309-333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