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BIM, 빈민아동돕기 ‘하나되는 세상’ 자선음악회 성료

Print Friendly, PDF & Email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BIM, 대표 김봉수 목사)는 4일 콜럼비아 소재 가든교회(한태일 목사)에서 볼티모어 빈민아동을 위한 ‘하나 되는 세상- 일곱번째’ 방과 후 학교 기금마련을 위한 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250여명의 한인들이 참석해 음악으로 위로 받고 기금으로 사랑을 나눴다.

이번 음악회는 소프라노 권기선의 ‘오 거룩한 밤’ 의 성가로 시작해 MD 목사회 사모 중창단, 벧엘교회 샤론여성 중창단이 롤리 팝 노래를 부르며 실제로 롤리 팝을 청중들에게 나눠줘 큰 웃음을 선사 했다.

에덴감리교회 에덴 찬양대, MD 기독합창단의 ‘넉넉히 이기느니라’ 란 합창으로 함께 한 청중들의 마음을 위로했다. 특히 전문 연주가인 장지훈(클라니넷), Sahughn Dowd (플룻)의 푸치니, 모짜르트 중심의 클래식 연주로, 소담이(첼로) 의 캐롤 메들리로 청중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김봉수 목사는 사역을 시작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9년의 시간이 지났다. 그 9년의 시간 동안 한인사회와 교회의 관심과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BIM은 음악회를 통해서 모금한 기금은 오는 17일(토) 크리스마스 파티와 내년 방과 후 프로그램 교재 구매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BIM은 방과 후 학교 교사로 섬겨 줄 봉사자를 찾고 있다.

문의: 김봉수 목사 (571)259-2968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잊혀지지 않는 사람들 정용철 목사

정인량 목사

카이로스 집중훈련 내달 4~11일 8일간 휄로쉽교회 참가자 모집 중

박노경 기자

사람을 취하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이성자 목사

다큐 영화 ‘아버지의 마음’ 시사회 오는 13일과 14일 열린문교회서 북미 최초 상영

박노경 기자

워싱턴교역자회, 류응렬 목사 간담회 “교역자들의 건강한 연합체로”

박노경 기자

자화상: 과연 나는 누구인가?

정영만 목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