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워싱턴 문화원, 미주한인의날 기념 '영원한 생명'미술전시회

워싱턴 문화원, 미주한인의날 기념 '영원한 생명'미술전시회


 
워싱턴 한국문화원(원장 박명순)은 오는 1월 11일부터 1월 26일까지 ‘Life Infinite, 영원한 삶’이란 주제로 미술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워싱턴 DC 일원 재미 한인 예술가 30인들이 자연과 삶을 통해 느끼는 자신들의 영적, 내면적인 움직임을 표현한 한국화, 서양화, 서예, 조각 등의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미국 연방의회가 1월 13일로 제정한 ‘미주 한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워싱턴 한국문화원에서 기획한 특별 전시이다. 워싱턴 한국문화원은 예술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활발한 창작 활동을 선보여온 재미 한인 예술가들을 격려하고, 작품 활동 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했다.
전시 개막 행사는 1월 11일(수) 오후 6시 워싱턴 한국문화원에서 열리며, 작가들의 작품 세계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개막식 참가는 무료이나 워싱턴 한국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www.koreaculturedc.org ) 전시장 운영 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5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 12시-1시 30분 동안 문을 닫는다.
전시 참가 작가는 다음과 같다.
김경애, 유수자, 김복님, 박은희, 김은전, 정은미, 황보한, 조현, 이인숙, 김명희, 강지희, 이정주, 백정화, 정기순, 김홍자, 김광호, 이경숙, 오민선, 허미숙, 권명원, 김명숙, 정옥지, 여운용, 박숙경, 정혜전, 이선진, 신선미, 서원주, 이양희, 백영희
문의 :워싱턴 한국문화원 윤지영 jiyoungy@koreaembassy.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