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몽고메리 한인회, MOU 체결한 고령군 국제교류단 환영

Print Friendly, PDF & Email


 
몽고메리한인회(회장 정현숙)는 지난 11월 경북 고령군 곽용환 군수와 상호교류협약서(MOU)을 체결했다. 그 첫 사업으로 11일 고령군 국제교류단 학생(남 10, 여 5명)과 인솔자 5명(군의회 부의장 등 4명) 등 모두 19명이 워싱턴을 방문했다.
방문단은 4박 5일간 체류하며 메릴랜드 주의회, 주지사 관저, DC영사관, 연방의회에 미주한인재단-워싱턴(회장 김미쉴)이 주최하는 미주한인의 날에서 애국가를 부른다. 이어 13일에는 몽고메리한인회가 주최하고 수잔 리, 주상원, 마크 장 주하원, 교육위원회 부회장 등이 참석하는 만찬이 진행된다. 이후 하루동안 미국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고15일 아침 미국에서의 프로그램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간다.
몽고메리 한인회는 차세대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NAISA 와 함께 차세대 멘토를 연결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안호영 대사와 유미 호건 여사를 모시고 대성황을 이뤘다. 정현숙 회장은 “이번에는 고등학생들을 위한 교류 프로그램으로 고령에서 미국 방문하며 미국에서도 학생들을 모아 한국 방문단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 (202)607-0213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은밀한 금식

주명수 목사

별 볼일 있는 밤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순회영사업무 8일 샬롯츠빌한인교회

박노경 기자

“왜 나는 관계가 힘들까?”

박노경 기자

Love concert for Ukraine –“You are not alone”

방대식 선교사

우남 이승만 건국 대통령 탄신 148주년 “의무교육으로 까막눈 없앴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