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선교회(회장 방상혁 선교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메리어츠빌 소재 채플게이트 교회에서 크리스천아트미션(CAM, 대표 이종관 목사)을 초청해 음악회를 갖는다.
2월 월례회에 초청된 CAM은 다양한 크리스천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그들의 예술적 재능을 통해 선교적 사명을 감당케 하기 위해 1986년 창립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15명의 사역자들이 선교를 위한 음악회, 지역 교회를 위한 집회, 그리고 세미나 교육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
방상혁 선교사는 “영혼의 무거움을 떨치고 하나님 앞으로 더욱 가까이 나가길 원하시는 여러분들을 이 음악회에 초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연주회에는 피아노 김경신, 소프라노 이낭우, 김미정, 베이스 바리톤 구은서, 대표 이종관 목사 등이 함께 한다.
장소 2600 Marriottsville Rd., Marriottsville, MD 21104
이메일drimmissions@gmail.com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