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으로 사는 교회(담임 권기창목사)는 지난26일 주일 2부 예배 후에 상반기 셀 연합축제를 개최했다.
개척 3주년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LWC는 그 동안 예배의 회복과 제자훈련을 통한 수직 선교와 수평선교의 비전을 추구하는 가운데 이번에 다섯 명의 후원선교사를 선정하여 섬기게 되었다.
LWC에서 후원키로 한 선교사는 탄자니아 조병훈 선교사, 남아공 정인영 선교사, GMTC 김효찬 선교사, 필리핀 민동식 선교사, 네팔 전재우 선교사다. 교회와 각 셀과 선교지를 연결하여 기도와 후원과 사랑으로 섬기게 된다.
특히 이 날 연합 셀 축제에는 지난 10년동안 과테말라 현지에서 활발하게 선교사역을 섬기고 있는 김현영선교사(PGM 수의과 의료선교사) 부부가 초대되어 귀한 사역과 간증을 나누었다. 김현영 선교사는 33년간의 펜실베니아 연구소 수의병리 공무원직을 67세에 은퇴하고 부부가 함께 실버 선교의 롤모델 모습을 통해 많은 은혜를 끼쳤다.
한편 LWC 말씀으로 사는 교회(www.lwcmd.net)는 새 예배 장소 퍼밋 과정에 있어 현재 9820 Patuxent woods Rd. Columbia MD 21046임시 처소에서 주일 1부 8시, 2부 11시 예배를 드리고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