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문장로교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길 위의 빛-아프리카’사진전을 SMC건물에서 갖는다. 이번 사진전은 국제실명구호기구 비전케어 (미주 이사장: 김용훈 목사)가 “눈을 떠요! 아프리카”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해 7월부터 두 달간 동남부아프리카 9개국 8,000km를 종단하며, 경험한 아프리카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나누기 위해서 마련된다.
사진은 프로젝트에 함께 한 이요셉 작가의 작품들로 전시된다. 사진전은 두 달간 아프리카의 시각장애인들에게 희망을 빛을 전하기 위해 험난했던 8,000km의 길을 달려 온 것을 보여주기 위해 ‘길’과 ‘빛’ 두 가지 테마로 전시된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들은 판매되며, 모든 판매 수익금은 비전케어의 국제실명구호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 비전케어 홍보팀 (703)801-3562 / www.vcs2020.org
주소: 열린문 장로교회 SMC 건물 (3005 Centreville Rd., Herndon, VA)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