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비전케어 ‘길 위의 빛 – 아프리카’ 사진전, 열린문 11일-14일

Print Friendly, PDF & Email

 

열린문장로교회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길 위의 빛-아프리카’사진전을 SMC건물에서 갖는다. 이번 사진전은 국제실명구호기구 비전케어 (미주 이사장: 김용훈 목사)가 “눈을 떠요! 아프리카” 프로젝트를 위해 지난 해 7월부터 두 달간 동남부아프리카 9개국 8,000km를 종단하며, 경험한 아프리카를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나누기 위해서 마련된다.

사진은 프로젝트에 함께 한 이요셉 작가의 작품들로 전시된다. 사진전은 두 달간 아프리카의 시각장애인들에게 희망을 빛을 전하기 위해 험난했던 8,000km의 길을 달려 온 것을 보여주기 위해 ‘길’과 ‘빛’ 두 가지 테마로 전시된다. 이번에 전시된 작품들은 판매되며, 모든 판매 수익금은 비전케어의 국제실명구호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문의: 비전케어 홍보팀 (703)801-3562 / www.vcs2020.org

주소: 열린문 장로교회 SMC 건물 (3005 Centreville Rd., Herndon, VA)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주 너의 하나님을 경배하고, 오직 섬기라

박노경 기자

한미기독장학재단, 5명의 신학생에 장학금 수여

박노경 기자

워싱턴교협 복음화 대성회 “구속의 십자가 복음 선포”

박노경 기자

안나산기도원 3대 원장 김영창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센터빌한인장로교회 지이몽 집사 “붓으로 신구약성경 필사 함께 해요”

박노경 기자

미주 남침례회 한인교회 버지니아 지방회 신임 회장 전찬선 목사 선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