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한인목회연구원(원장 허성무 목사)은 7일 열방사랑교회(김성도 목사)에서 3월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날 정기모임은 화요일에 모이기로 규정되어 있으나 부득이한 경우 임원회의 결정 후 이를 공지하면 해당되는 달 월요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허했다. 또한 봄수양회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에즈라 수양관에서 갖기로 했다.
이에 앞서 열린 예배는 최영호 목사의 인도로 안현준 목사가 기도하고 참석자들이 고린도전서 13장 13절을 합독한 후 임종길 목사가 ‘항상 있을 것’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고, 김성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예배 후 정일남 목사가 ‘종교개혁 500주년과 본질을 회복하는 이민목회’ 라는 이름으로 주제강연을 했다. 이후 원장 허성무 목사의 사회로 신년세미나 회계보고 및 정기모임 규정과 수양회 일정 등을 논의했다.
한편 4월 정기모임은 워싱턴동산교회(김범수 목사)에서 갖는다.
주소 7408 Muncaster Mill Rd., Gaithersburg, MD 20877 워싱턴동산교회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