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DE한인침례회 , 21일 류응렬-김영봉-황성철 목사 초청 세미나

 

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회협의회(회장 임헌묵 목사)는 21일(화) 메릴랜드 사랑의침례교회(이치원목사)에서 교파를 초월한 우수한 강사진을 초청 일일 세미나를 연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경건회를 시작으로 류응렬 목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 총신대 신학대학원 설교학 교수 역임), 김영봉 목사(와싱톤사귐의교회, 협성대 신학대학 신약학 교수 역임), 황성철 목사(신생한인침례교회, 현 워싱턴크리스천대학교 역사신학 교수)가 강사로 나서 4번의 강의를 진행된다.

강의는 류응렬 목사가 오전 11시부터 정오까지 ‘청중을 깨우는 설교 작성과 전달I’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청중을 깨우는 설교 작성II’를 진행하고 이어 김영봉 목사가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영성과 목회’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이날 마지막 강의는 황성철 목사가 ‘현대교회에 대한 시대적 도전과 대응을 위한 신학적 대안’을 주제로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한다.

회장 임헌묵 목사는 “소속 교단과 지역을 넘어 목회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 지역에서 목회를 하시면서 학자적 지성을 구비하신 분들을 강사로 모셨다” 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목회적 영성과 신학적 지성을 채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등록비는 10불이며 점심과 저녁, 교재를 제공한다.

주소 18606 New Hampshire Ave, Ashton, MD20861

문의 (301)300-6653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