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VA한인회 한사랑종합학교, "NEED -눈높이 강좌로 인기"

Print Friendly, PDF & Email




 
버지니아한인회 산하 한사랑종합학교가 한인들의 필요와 눈높이에 맞춘 강좌 개설로 인기가 높다. 지난 6일 봄학기 개강을 맞아 기술면허반, 개인개발, 언어반 등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28개 강좌가 개설됐다.
특히 전기기술반(10명), 핸디맨(10명), 냉난방기초반(8명), 양재반(9명) 등 기술면허반은 정원이 차거나 거의 육박했다. 여기에 스마트폰반 (13명) 등 15일 현재 110여 명이 수강 중이다.
우태창 회장은 “한사랑종합학교는 한인회에서 운영하는 유일한 기술학교라는 자부심이 있다”며 “한국에서 이민을 오거나 취업 및 재취업을 준비하려는 한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술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는 기술면허반에 트럭타이어 수리 영업 및 수출, Auto-CAD, 복사기 수리 및 영업, 양복 양장 옷수선 고급 속성반이 개설돼 실생활에 필요한 실질적인 강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언어교육에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반도 추가됐다.
이재훈 교장은 “새로운 강좌들을 추가하고 기존 강좌를 보강해 한인들에게 자기 개발과 기술을 업그레이드 해서 직장 내 확고한 지위와 임금을 확보하고 미취업자들에게는 취업으로 나갈 수 있도록 강좌 개설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문의 (703)534-8900/ kasvoffice@gmail.com
주소 6131 Willston Drive, Falls Church, VA 22044
웹사이트 www.kasova.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조기중 워싱턴총영사 부임

박노경 기자

베다니한인교회 10주년- 만나24TV 2주년 포럼 “한인교회미래를 말하다-한인사회와 방향성 모색”

박노경 기자

히브리어 한주간 집중 원어 클래스를 마치며

박종희 목사

하나님의 사람 알아보기

주명수 목사

메릴랜드한인회 제45회 코리안페스티벌 “몸이 반응하는 축제- 남녀노소 엉덩이 들썩, 추억 한 장 선사”

박노경 기자

베다니한인교회 10주년 감사예배 “예수 그리스도가 삶의 중심이되 하나님 나라를 실현하는교회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