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손기성 목사)는 4월16일(주일) 오전 5시30분 워싱턴DC 소재 토마스 제퍼슨 기념광장에서 부활절연합새벽기도회를 갖는다.
손기성 목사는 “예배 시간이 종전 오전 6시에서 30분 당겨진 오전 5시 30분에 진행된다”며 “참여 교회와 성도들에게 예배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시간을 기억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연합예배를 위해 오전4시30분 대형버스를 운영이 한다. VA 두 곳 (센터빌: 스파월드 앞, 애난데일: 기독교문사 앞) MD 한 곳(지구촌교회 앞)에서 출발한다.
교협은 당일 행사의 예배를 섬길 연합성가대원을 모집한다. 부활절연합성가대(지휘 김영란 집사)는 오는26일(주일) 오후 5시 올네이션스교회(홍원기 목사)에서 첫모임을 갖는다. 부활절 전 3차례에 걸쳐 연습을 진행한다. 찬양으로 섬기실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문의 (703)309-333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