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NACEA, 내달 29일 무료 시민권 신청 서비스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인정치력 신장에 앞장서는 신미국인사회참여연합(NACEA)는 4월 29일(토)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엘리콧시티 소재 벧엘교회(백신종 목사)에서 시민권 신청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한국어와 영어를 구사하는 경험이 많은 이민변호사 및 주류사회 전문가들이 시민권 신청서 작성 서비스를 돕는다.
무료 봉사에는 한인여성회 양윤정, 안일송 변호사, 조선미 연방행정판사, FIRN 세라 최 변호사, 벧엘시니어아카데미 임애란 변호사, KABA-DC 멤버 변호사, AAHC 송허친스 회장, 하워드한인회 김덕춘 회장, 몽고메리카운티시민협회 신재영 회장, 송주섭 소셜워커 외에도 많은 자원봉사자등이 참여한다.
한인여성회 최향남 회장은 “이민 전문변호사와 연방공무원 등이 대거 봉사에 나선다”며 시민권 신청 자격이 되시는 한인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권 신청 서비스를 받으실 분들은 4월 20일까지 전화나 이메일로 예약해야 한다.
문의 (410)707-2465 / kawomenssociety@gmail.com
주소 3165 St., Johns Lane, Ellicott City, MD 2104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수도권버지니아한인회 따뜻한 마음 담아 전달

김유니 기자

프레션 열린 기도회, 17일 올네이션스교회

박노경 기자

버지니아지방회(SBC) 사모초청 송년모임 ‘서로의 버팀목이 된다면’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