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은 4월 15일(토) 오전 11시 메시아장로교회(한세영 목사)와 오후 4시 볼티모어 Rescue Mission Shelter에서 부활절 예배를 드린다.
4월 달을 맞이하여 우리 죄를 위해 돌아가셨지만 죽음 가운데서 부활하시고 우리에게도 부활을 약속하신 주님의 부활절을 기념한다.
또한 올해로 13번째 생일을 맞은 굿스푼은 4월30일(주일) 오후 5시 새빛연합감리교회에서 굿스푼 어워드, 대통령 봉사상 시상식, 그리고 기금모금 행사를 갖는다.
김재억 목사는 지난 13년 동안 아무 탈없이 끊임없는 은혜와 사랑으로 굿스푼을 보살펴주신 우리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 드리며 아울러 지금까지 굿스푼을 위해 애써주시고 기도와 후원으로 도와주신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문의 goodspoonusa@gmail.com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