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대회 -워싱턴지역 자문위원회는 12일 폴라 박 대표의 사무실에서 WRC-TV NBC 4의 엔지 고프 기자와 동계올림픽 대회 및 자문위원회 활동을 주제로 인터뷰했다. 이번 인터뷰는 5월 아시안태평양 문화유산의 달 특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이날 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를 소개하고, 유튜브 공식 동영상을 상영했다. 또한 강원도 명예도지사인 폴라 박 자문위 대표와 최향남 자문위원에게 위촉된 자문위원들이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동계 올림픽에 관심이 있는 외국인들에게 어떤 홍보활동을 할 계획인지 등을 인터뷰했다..
엔지 고프 기자는 서울에서 태어나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어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을 주제로 한인커뮤니티를 주류사회에 다른 각도에서 소개하는 열성을 보였다.
최향남 자문위원은 엔지 고프 기자는 직접 동계 올림픽을 취재하러 간다며 앞으로 긴밀하게 연락을 취하며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자리에는 저스틴 정과 피터 박 자문위원도 참석해 이번 자문위원들의 행보가 주류사회와의 연결고리가 되도록 격려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