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협의회(MDKBA,회장 임헌묵 목사)는 17일 MD/DE 침례교(BCMD) 주총회 감사의 날 행사를 가졌다.
임헌묵 회장은 지역 한인침례교회들이 협의회를 결성해 목회 정보과 교제를 나누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나가도록 협력한 주총회 총무 케빈 스미스 박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현재 BCMD 산하에는 한인협의회를 비롯해 12개 협의회가 있다. 이어 한인 코디네이터로 수고한 박태환 목사, 신석태 목사, 김순일 목사에게도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날 최명환 목사(회계)는 BCMD에 협동선교 헌금 400불을 전달했다.
문석원 목사(서기)의 사회로 진행된 감사의 밤에서 윤병만 목사(선교특별위원장)는 에베소서 4장 1절에서 4절 말씀을 토대로 “건강한 교회는 성령으로 하나되게 하심을 지켜야 한다” 며 “우리 두 단체도 같은 마음과 같은 뜻을 가져야 하고 협동의 한자처럼 3개의 힘이 십자가로 하나가 되듯 힘이 하나가 되게 해야 된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미주남침례회 한인총회 부총회장 최영이 목사는 한인협의회가 실질적으로 새로운 교회를 개척해 나가며 주님의 지상명령을 수행해 나가는 협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팔순을 맞은 네팔 교회 조승규 목사는 참석자들과 함께 팔순잔치를 갖고 점심으로 특별히 섬겼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