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비전을 갖고 활동하는 ‘한인기독실업인협회(CBMC)’ 메릴랜드지회(회장 이근봉)는 오는 5월 19일(금)부터 20일(토)까지 터브밸리 리조트에서 제15기 최고경영자학교(CEO School)를 개최한다.
‘성경적 비즈니스 전략과 경영의 비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CEO 스쿨은 한인 실업인들이 성경적 세계관에 바탕을 둔 기업 경영으로 일터에서 크리스천으로서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전과 비전을 제시한다. 이를 위해 각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기업인과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성공 사례를 소개하고 다양한 주제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CEO 스쿨 강의와 강사가 실질적이고 전문적이다. 강의 따로 현장 따로가 아닌 강의를 비즈니스 현장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반영했다.
첫날 ‘CEO 리더십과 비전‘,’성경적 기업 경영‘,’기업확장과 금융기법’을 주제로 3번의 강의가 있고 둘째 날에는 ‘회계와 재무관리’, ‘기업경영과 법의제도 이해’, ‘고객서비스와 섬김’의 강의가 이어진다. 강사는 지호준 오하이오주립대 교수, 샘 황 필라델피아 변호사(목회자), 이광익 달라스 투자종합보험 대표, 폴 현 필라델피아 모아뱅크 행장, 박상근 미주총연 회장(변호사), 솔로몬 김 캐나다 직전 총회장(대형체인점 운영자) 등이다. 또한 메릴랜드대학 서명구 교수가 Business As Mission(BAM)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근봉 지회장은 “비즈니스 경영자나 예비 경영자 모두를 환영한다”며 “참석자들과 성경적 경영, 리더의 영성, 그리고 실제 비즈니스 현장에서 이를 접목해 나가는 CBMC 비전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강고은 공동준비위원장은 “창업을 준비하는 젊은 예비 경영자들의 참여를 적극 권한다”며 “크리스천 선배경영인과 전문가들의 경험과 조언을 바탕으로 성경적이고 영적 정체성을 가진 리더로 비즈니스를 바로 세워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그레이스 변 준비위원은 “5년 만에 두 번째로 메릴랜드에서 열리는 이번 CEO 스쿨을 위해 많은 분들이 기도로 준비하고 강사로 참여한다:며 ” 많은 한인들이 참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CEO 스쿨은 19일(금)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 20일(토)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찬양과 경배, 주제강의 , 네트워크, 참가자의 경영사례발표 및 간증, 수료식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CEO 스쿨은 CBMC대학이 주관하고 동부연합회 소속 메릴랜드 지회가 주최한다.
등록은 5월 14일까지 이며 등록비는 150불이다. 단 단체에서 2명이상 등록할 경우 두 번째 참가자부터 100불이다.
문의: 공동준비위원장 (410)750-1984 안일송 MD지회 부회장, (240)281-7949 강고은 총무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