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크리스천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엘 샤다이’의 주인공 마이클 카드(Michael Card)가 오는 29일(토) 오후 7시 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 제1예배실에서 아름답고 깊은 영성의 노래 이야기를 나눈다.
CCM 싱어송라이터이자 구약성서 학자이기도 한 마이클 카드는 미국 CCM의 그래미상이라고 일컬어지는 도브상(Dove Awards)을 세 차례나 수상했다. 또한 그는 30여 개의 앨범과 20여 권의 책을 집필한 실력파 아티스트이자 성서학자로서 깊은 묵상 가운데 완성된 찬양을 통해 은혜와 감동을 선사해 왔다. 특히 그의 대표곡 중에는 ‘Love Crucified Arose’,’ Emmanuel’ 등이 있으며 특히 ‘엘 샤다이(El Shaddai)’는 한국어로도 번안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마이클 카드는 이날 오전 9시 제2예배실에서 무료로 복음서 강의를 진행한다.
김용훈 목사는 “마이클 카드 공연을 통해 성서에 기초한 풍성한 예술적 깊이를 커뮤니티가 함께 누리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티켓은 5불에 판매되며 현장이나 교회 웹사이트( http://opendoorpc.org/tickets )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연 문의 (703)318-8970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