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웨이(Korean Way)’ 기념사업 후원을 위한 골프대회가 오는 21일 주일 정오에 미들타운 소재 메릴랜드 내셔널 골프코스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메릴랜드한인회(회장 백성옥)와 메릴랜드한인여성골프협회(회장 정글라라)가 지난 해 12월 20일 한인밀집지역인 엘리콧시티 US루트 40선상(볼티모어 내셔널 파이크)의 ‘코리안 웨이’ 명명 기념사업 후원을 위해 공동으로 주최한다.
백성옥 회장은 “좋은 일에 늘 동참하는 여성골프협회에 감사드리고 한인사회의 위상과 자부심을 갖게 한 코리안 웨이 기념 사업 후원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잘 마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정글라라 골프협회장도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골퍼들이 뜻을 모은 대회로 성공적인 개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자 등록은 당일 오전 10시 사전예약자에 한하며, 그린피 100불, 경기는 샷건 방식, 운영조는챔피언조, 일반조, 여성조이며, 상품은 선여행사 후원의 한국왕복항공권 및 골프용품과 맛사지기 등 다수의 상품이 준비된다.
문의 대회준비위원장 이희숙(410)627-9718, 장석우(410)302-5880
장소 8836 Hollow Rd., Middletown ,MD 21769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