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C 채널 4 워싱턴에서 14일 5월 아태문화유산의 달을 맞아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과 한국문화를 조명했다.
NBC TV의 엔지 고프와 은 양 두 기자는 평창동계올림픽 소식을 전하며 지난 4월 12일 워싱턴자문위윈들과 폴라 박 대표 사무실에서 인터뷰한 내용을 방영했다. 이날 폴라 박 대표와 최향남 위원은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와 준비상황 등을 전하며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과 경기 관람을 위해 한국을 방문할 것을 권했다.
또한 최근 한인비즈니스와 한인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하워드카운티 소식과 지난 해 말 엘리콧시티 루트 40 선상의 코리안 웨이 명명 소식도 함께 전했다.
이외에도 한국 문화와 도시들 그리고 한인 등 한국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한국문화원, 유명 레스토랑 등을 소개했다.
세계인의 겨울 축제인 제 23회 평창동계올림픽은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평창, 강릉, 정성에서 열린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