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비즈니스와 신앙 두 마리 토끼 잡자"- CBMC CEO 스쿨 19일-20일

'비즈니스와 신앙 두 마리 토끼 잡자"- CBMC CEO 스쿨 19일-20일


 
크리스천들이 비즈니스 현장에서 만나는 크고 작은 갈등과 결단의 기준점, 방향타를 제시하는 CBMC(한인기독실업인협회) CEO 스쿨이 오는 19일(금)부터 20일(토) 양일간 엘리콧시티 소재 터프밸리 리조트에서 열린다.
‘성경적 비즈니스 전략과 경영의 비법’을 주제로 열리는 제 15회 CEO스쿨은 CBMC대학이 주관하고 동부연합회 소속 메릴랜드지회(지회장 이근봉)가 주최한다.
CEO 스쿨은 미 전역에서 성공을 거둔 크리스천 기업인과 전문가, 교수들이 강사로 참여해 성경적 세계관에 바탕을 둔 기업경영으로 일터에 크리스천으로서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전과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자신들의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전수하며 현장에 도움이 되는 실제적인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CEO리더십과 비전 ▷성경적 기업경영 ▷기업확장과 금융기법 ▷회계와 재무관리 ▷기업경영과 법의 제도이해 ▷고객 서비스와 섬김 등이다.
강사는 지호준 오하이오주립대 교수, 샘 황 필라델피아 변호사(목회자), 이광익 달라스 투자종합보험 대표, 폴 현 필라델피아 모아뱅크 행장, 박상근 미주총연 회장(변호사), 솔로몬 김 캐나다 직전 총회장(대형체인점 운영자) 등이다. 또한 메릴랜드대학 서명구 교수가 Business As Mission(BAM)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근봉 지회장은 “단 2일만 투자해 성경적인 기업인으로서 성공하는 길을 보여 드릴 것”이라며 “ 성경적인 비즈니스 경영방법과 생생한 현장의 체험담, 그리고 전국적인 네트워킹과 리더십 함양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150불이며, 현재 등록접수 중이다.
문의 : 공동준비위원장 (410)750-1984 안일송 부회장 (240)281-7949 강고은 총무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