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들이 비즈니스 현장에서 만나는 크고 작은 갈등과 결단의 기준점, 방향타를 제시하는 CBMC(한인기독실업인협회) CEO 스쿨이 오는 19일(금)부터 20일(토) 양일간 엘리콧시티 소재 터프밸리 리조트에서 열린다.
‘성경적 비즈니스 전략과 경영의 비법’을 주제로 열리는 제 15회 CEO스쿨은 CBMC대학이 주관하고 동부연합회 소속 메릴랜드지회(지회장 이근봉)가 주최한다.
CEO 스쿨은 미 전역에서 성공을 거둔 크리스천 기업인과 전문가, 교수들이 강사로 참여해 성경적 세계관에 바탕을 둔 기업경영으로 일터에 크리스천으로서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전과 비전을 제시한다. 또한 자신들의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전수하며 현장에 도움이 되는 실제적인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는 ▷CEO리더십과 비전 ▷성경적 기업경영 ▷기업확장과 금융기법 ▷회계와 재무관리 ▷기업경영과 법의 제도이해 ▷고객 서비스와 섬김 등이다.
강사는 지호준 오하이오주립대 교수, 샘 황 필라델피아 변호사(목회자), 이광익 달라스 투자종합보험 대표, 폴 현 필라델피아 모아뱅크 행장, 박상근 미주총연 회장(변호사), 솔로몬 김 캐나다 직전 총회장(대형체인점 운영자) 등이다. 또한 메릴랜드대학 서명구 교수가 Business As Mission(BAM)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근봉 지회장은 “단 2일만 투자해 성경적인 기업인으로서 성공하는 길을 보여 드릴 것”이라며 “ 성경적인 비즈니스 경영방법과 생생한 현장의 체험담, 그리고 전국적인 네트워킹과 리더십 함양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150불이며, 현재 등록접수 중이다.
문의 : 공동준비위원장 (410)750-1984 안일송 부회장 (240)281-7949 강고은 총무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