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건립추진위(KCCOC, 간사 황원균)는 3일 버지니아 일대 한인마켓에서 커뮤니티센터 건립 홍보와 기금모금운동을 펼쳤다.
이날 추진위와 미디어위원들이 마켓 앞에서 한인들에게 커뮤니티센터 건립기금 홍보를 펼쳤으나 모금 금액은 많지 않았다. 위원들이 4곳에서 2시간 동안 모금한 금액은 총 741불이다.
스티브 리 위원은 “오늘 행사는 기금모금도 중요하지만 커뮤니티센터 건립에 한인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고 기금모금 운동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홍보하는 목적도 있다”고 말했다.
추진위 기금모금 운동에 장소를 제공한 롯데 애난데일 장인창 점장은 “커뮤니티 센터 기금모금을 위해 장소가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하라”며 “기금모금에 한인들이 편리하게 참여하시도록 장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황원균 회장은 올해 200만불 목표달성을 위해 올 연말까지 88만 불이 필요하다. 이에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오는 8월 하순경 열리는 기금모금 음악회 소식도 덧붙였다. 음악회는 노바 알렉산드리아캠퍼스 1천석 규모의 공연장에서 합창단 100명, 오케스트라 36명, 음악인 10명이 참여하는 수준 높은 음악공연을 갖는다. 이날 입장은 무료이나 입장권이 필요하다. 또한 센터건립을 위한 참석자들의 자발적인 기금참여를 기대한다.
문의 (703)626-9018 황원균 간사 / (571)235-8997 이은애 멤버십 위원장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