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무역협회(World –OKTA)워싱턴지회(회장 폴라 박) 오는 7월 7일(금)부터 9일(주일) 2박3일간 맥클린 힐튼호텔에서 ‘2017 북미주 경제인대회’를 갖는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7일 워싱턴무역협회는 20여명의 자원봉사들이 모여 발대식을 가졌다.
폴라 박 회장은 “미주는 물론이고 한국과 아시아 그리고, 유럽과 남미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인사업가 500여명이 참석하여 새로운 시장 개척과 더불어 한민족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할 계획”이라며 “한인동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날 월드옥타 박기출 회장 및 집행부, 윤승근 고성군수, 최 성 고양시장, 김정훈 국회 해외동포무역경제포럼대표의원, 그리고 미 정치인으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원이 참가한다. 또한 임창빈 창텍스트레이닝 회장이 주연사로 참석한다.
이번 대회에는 트럼프 정부와 무역활성화, TPP 이해관계, US정부 조달방법, 물류절감 등의 세미나, 고양시 실리콘벨리 설명회, 이종권 KOTRA관장의 DC, VA, MD 시장소개, 그리고 25개의 홍보부스가 설치된다.
또한 코트라를 비롯한 위싱턴 지역에 진출해 있는 지상사, 주미대사관은 물론이고 주류사회 우수기업들과 협력하여 참가자들을 위한 세미나와 수출입상담, 정보교류 및 시장 개발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다.
박 회장은 전세계 정치 중심지인 동시에 미국의 수도이자 정치, 교육, 문화의 도시인 워싱턴에서 한인사업가들이 모여 지구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장과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차세대 봉사자들과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월드옥타는 전세계 73개국 147개 지회에 3만의 일반회원과 2만 명의 차세대회원 등 5만 명의 회원을 거느린 세계한인경제인 협회다.
이번 행사는 월드옥타가 주최하고 옥타 워싱턴DC지회가 주관하며 주미대사관, KOTRA, 한국지방자치단체, 미 주류 금융기관, 한인경제단체 ,대한항공 등이 후원한다.
문의 (703)256-4600 / office@oktawdc.net
장소 7920 Jones Branch Drive, McLean, VA22102 (Hilton McLean Tysons Corner)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