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Christian News
  • ‘기도하며 하나님의 선한 뜻을 구하자’ 27일 한미기독교지도자오찬기도회

‘기도하며 하나님의 선한 뜻을 구하자’ 27일 한미기독교지도자오찬기도회

 

한·미기독교지도자오찬기도회가 오는 27일 정오부터 오후2시까지 워싱턴DC 소재 힐튼 호텔에서 열린다.

한국과 미국의 교계와 정계 지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기도회는 한미동맹의 굳건함과 6.25 한국전 67주년을 맞아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수호한 미국에 대한 감사, 그리고 한반도와 세계평화를 기원한다.

이날 참석자들은 ▷북한의 핵도발 중지와 한반도 평화를 위해 ▷한반도의 평화민주통일과 동북아 평화를 위해 ▷세계 평화를 위해 ▷한·미 정상회담의 성공적 개최와 양국의 지도자를 위해 ▷ 한국인과 디아스포라 한인을 통한 세계선교를 위해 중점적으로 기도한다,

이번 행사는 북미주친선협회 (회장 황준석 목사)와 The America Pastors Network (총재 Sam Rohrer),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회장 황의춘 목사), 그리고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직전회장)가 공동주관하고 메릴랜드(회장 강장석 목사), 필라델피아(회장 김영천 목사), 뉴저지(회장 김종국 목사), 뉴욕(회장 김홍석 목사) 등 4개 주 한인교회협의회와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회장 전영현 목사) 등 교계 주요 단체와 워싱턴한인연합회(회장 김영천 권사)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날 미 국가조찬기도회 공동의장인 John Boozmen 상원의원과 Robert Adelholt 하원의원이 보조연설을 하고, 트럼프 대통령을 전도한 Paula White 복음주의자문위원장이 설교를 한다. 또한 미국측에서는 맥클린바이블처치 론 솔로몬 목사, 빌리그램함 전도협회 회원 등이 참석하고, 미주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류응렬 목사, 인터내셔널 갈보리 교회 이성자 목사, 워싱턴제일순복음교회 권일두 목사, 팀하스 하형록 목사, 크라이스트 라이프 처치 샘 황 목사(변호사) , 한국측에서는 한기총 직전회장 이영훈 목사, 국제분과위원장 이강평 목사, 침례교단 총회장 유관재 목사, 중앙성결교회 한기채 목사 ·수원중앙침례교회 고명진 목사, 정근모, 김영진 전 장관 등 40여명이 참석한다.

행사와 관련해 9일 한강식당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황준석 목사(북미주친선대회)는 한반도에 다시는 전쟁이 나선 안된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평화통일의 실마리가 풀리도록 함께 기도하고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해 한미우호관계를 더욱 증진해 나갈 수 있도록 미국에 있는 동포들이 브릿지 역할을 담당하길 바란다. 특히 이번 문재인 대통령의 방미에 맞춰 한미양국정상회담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기도하고, 미국과 전세계 750만 한인디아스포라가 함께 기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장석 목사(MD교협회장)는 한미양국기독교지도자들이 한마음으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이 이뤄지도록 간구하고 한반도 평화와 한미동맹을 굳건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천 연합회장도 나라와 민족을 위해 살아계신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승리하심을 믿고 기도하자고 인사했다.

행사는 초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610)203-6968 / p7hwang@gmail.com 북미주친선협회 황준석 목사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