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웨그만스 인사담당자 21일 인터뷰 워크샵 진행

웨그만스 인사담당자 21일 인터뷰 워크샵 진행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조성목)는 오는 21일(수)에 웨그만스 인사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인터뷰 요령 및 웨그만스 구직에 대한 조언을 나누는 인터뷰 워크샵을 갖는다.
워크샵은 버지니아와 매릴랜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메릴랜드에서는 오전 10시에 진행되고, 버지니아 오피스는 오전10시- 정오, 오후6시30분- 오후 9시, 두 차례 진행되어 참석자들이 편리한 시간과 장소에 선택하여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워크샵은 웨그만스 인사 담당자가 직접 전하는 영어 인터뷰 준비 요령에 대해 보다 현실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지난 14일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사무실에서 웨그만스 수퍼마켓에 관한 회사 소개하고, 급여, 혜택 및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를 나누는 직업 소개 세미나를 개최했다.
웨그만스는 동부를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대형 마켓으로, 현재 100여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고 최근에는 레스토랑(the Pub) 컨셉을 도입하여 보다 다양한 직업군을 고려해 볼 수 있는 미국계 기업이다. 2016년 포춘지-직원 만족도 2위로 선정된 배경에는 직원들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직원 혜택 및 복지를 체계적으로 갖추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는 60여명이 등록하고 참석했다. . 특히 참가자 중 노 모 씨(55, 여, 페어팩스 거주)는 평소에 관심은 있었지만 언어 때문에 망설였던 구직에 대해 시도해 보고자 하는 용기가 생겼고, 구체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영문 이력서, 자기 소개서, 인터뷰 준비 등 현실적으로 구직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자극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복지센터는 직업 소개 세미나와 구직 준비 워크샵뿐만 아니라 일대일 직업 상담, 구직을 위한 영어/컴퓨터 클래스 등의 구직 과정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버지니아 이상명 구직 프로그램 담당, 703-354-6345 혹은 smlee@kcscgw.org
메릴랜드 이영은 구직 프로그램 담당, 240-683-6663 혹은 ylee@kcscgw.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