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연합 청소년수련회가 26일부터 29일까지 안내산 기도원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리고 있다. 매년 여름 2세들의 복음화와 영적회복을 위해 지역교회들이 연합해 수련회를 갖고 있다. MD연합 수련회는 젊은 목회자들이 강사로 나서 말씀을 선포하고 수련회를 다녀간 대학생 선배들이 봉사자로 참여해 후배 사춘기 참가자들의 영적, 심적 고민과 상담을 나누며 멘토의 역할을 담당한다.
올해는 4Christ Mission의 윌리엄 정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선포한다. 수련회 첫날인 26일 정 목사는 ‘Living Water for Dry Heart’(요4:4-26)을 주제로 “숨겨진 모든 죄가 쏟아져 나온 사마리아 여인의 비워진 심령에 채워진 생수로 말미암아 새롭게 된 새 삶을 시작했다” 며 “여러분 모두 이런 소망과 갈급함을 갖고 3박 4일 일정 속에 인격적인 주님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후 대부분의 학생들이 강단으로 나아가 회개와 헌신의 기도를 드렸다.
27일 새벽예배는 아름다운교회 피터 최 Youth Pastor가 누가복음 9장46절-48절을 본문으로 ‘누가 가장 큰 자인가?’라는 제목으로 “모든 사람 중에 가장 작은 자가 가장 큰 자이다”라며 “겸손과 섬김으로 나를 낮출 때 하나님이 가장 크고 귀하게 쓰신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날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회장 강장석 목사) 목회자와 사모 등 10여 명이 참석해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고 격려했다.
한편 MD교협은 오는 28일(수) 오전 11시 안나산기도원에서 월례회를 갖고 수련회를 위한 기도회와 학생들을 위해 축복기도를 한다.
주소 7910 Peters Rd., Frederick , MD 21704
문의 (443)631-1004 회장 강장석 목사 (410)652-4107 회계 이영숙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