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인들에게 아주 필요한 성공은 도전하는 자에게 주어집니다. 바로 2017 미주경제인대회의 성과와 성공사례가 많은 무역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경제인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정보와 시장개발에 앞장서는 월드옥타 워싱턴DC지회( 폴라 박 지회장)는 지난 7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린 미주경제인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가 주최하고 월드옥타 워싱턴 DC 지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워싱턴DC 일원의 유력 바이어들에게 한국상품의 수출진흥을 위한 수출상담회 및 협약을 다수 체결했다.
폴라 박 지회장은 월드옥타 워싱턴 DC지회는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무역협회로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대회도 상당수 사람들이 어렵다고 만류했으나 워싱턴한인무역협회는 보란듯이 성공적으로 해냈다고 말했다.
그는 한정된 장소와 공간에서 비즈니스를 열심히 하면 작은 돈은 모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결코 넓은 세계의 경제인이나 무역인은 될 수 없다. 꾸준하게 경제인 네트워크를 구축 강화하고 새로운 정보와 시장개발을 한 무역인의 능력은 그 누구도 쉽게 따라잡을 수는 없다고 강조했다.
박 지회장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월드옥타 워싱턴DC지회’는 전세계 한인경제인들의 네트워크 확장과 공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