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트리니티연구원(원장 심현찬)는 오는 9월 6일부터 11월 29일까지 12주간 목회자와 평신도 리더들을 위한‘종교개혁과 칼빈의 기독교 강요 세미나-2’를 갖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종교개혁의 정신과 순전한 기독 신앙과 신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다.
심현찬 원장은 이번 세미나 개최 목적을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종교개혁과 기독교 신앙/신학의 결정판인 존 칼빈의 [기독교강요]를 통해서, 종교개혁과 기독 신앙의 정수를 살피며 동시에 우리의 신앙과 목회를 성찰하는데 있다. 특히 현대 교회가 신앙의 순전성을 상실하고 표류하는 이때에, 다시 한번 기독 신앙의 본질을 살펴본다고 전했다.
심 원장은 시카고 트리니티 신학교, 영국 맨체스터 대학교 수학, 한국 중앙대학교 교수 를 역임하고 현 서울 조나단 에드워즈 및 씨 에스 루이스 컨퍼런스 디렉터이다. 또한 지난 7년간 워싱턴지역 목회자와 교회 리더들을 섬기며 명품 신학 세미나를 봄 가을로 진행하고 있다.
수강 마감은 오는 24일(목)이며, 수강료는 250불이고 교재비는 제외다. 교재는 존 칼빈, [기독교강요]-중, 하 등이다.
세미나 장소: 코너스톤교회(Cornerstone Church : 3901 Gallows Road, Annandale, VA)
문의 및 연락처: www.TrinityDC.net; 이메일: lloydshim@gmail.com; 전화: 571-375-5455.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