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복지센터, 내달 5일 메트로 버스 운전자 채용 안내 세미나

복지센터, 내달 5일 메트로 버스 운전자 채용 안내 세미나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조성목)는 구직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Washington Metropolitan Area Transit Authority(MWATA)와 협력하여 메트로(Metro) 교통관련 정부기관에 취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직업 소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WMATA의 채용 담당자 알베르토 마리노씨(Alberto Marion, Senior Sourcing Officer, Diversity Recruitment)는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일하는 조직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한인 커뮤니티와도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자 노력해 왔다. 이번 세미나는 알베르토씨가 직접 참가해 기관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하고, 지원 가능한 직업군, 직원 혜택 사항등 내부적인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메트로(Metro) 버스 운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경우, 채용 과정에서 대형 버스/트럭 운전면허 자극증을 취득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현재 대형 운전 면허증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도 지원하여 버스 운전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열어두고 있다.
세미나는 오는 9월 5일 (화)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애난데일 사무실에서 진행되며, WMATA라는 기관에 대한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채용 담당관을 직접 만날 수 있어 정부 기관의 구직 가능성을 알아보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복지센터의 구직 지원 프로그램들은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와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의 지원을 받아 무료로 진행되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전 등록이 필수이다.
<등록및 문의>
버지니아 이상명 구직 프로젝트 담당 (703-354-6345, smlee@kcscgw.org)
메릴랜드 이영은 구직 프로젝트 담당 (240-683-6663, ylee@kcscgw.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