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한인회(우태창 회장)산하 한사랑종합학교 가을학기가 내달 11일(월) 개강한다.
이번 학기에는 핸디맨, 플러밍과 개스, 전기기술 실기, 냉난방 기초, 자동차 정비기초, 복사기 수리 및 영업, 양재 및 옷수선 취업, 오토 캐드, 약사 보조 등 취업과 직결된 반과 컴퓨터 및 스마트폰, 키도드 반주, 디지털 카메라, 포토샵, 사군자, 영어초급 및 소설 읽기 등 취미와 교양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과목들이 개설된다.
한사랑종합학교는 지난 30년간 한인동포 수천 명의 취업을 돕고 재교육을 통해 직장 내 입지를 견고하게 하고 있다.
우태창 회장은 가을학기를 맞아 새롭게 역량있는 강사진을 영입해 양보다 질을 높이는 강좌를 마련해 동포사회에 더욱 기여하는 훌륭한 직업학교가 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스마트폰 반 강의를 맡은 권이석 목사(워싱턴반석교회)는 어른들의 눈높이에 맞는 강의로 인기가 많다. 또한 양복 양장반의 강홍식 강사는 지난 학기에도 많은 수강생들에게 실용적이고 응용 가능한 강의로 큰 호응을 얻었다.
문의 (703)534-8900 / (202)258-6384 / (703)629-9483 / kavirginia@gmail.com
웹사이트 www.vakorea.org
주소 6131 Willston Dr., Falls Church, VA 2204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