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시니어선교회(대표 간사 박환영 선교사)는 오는 17일(주일)오후 5시 하노버 소재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에서 제2회 월드시니어선교대회를 갖고 도미니카공화국에 제1호 박환영 선교사를 파송한다.
‘나를 보내소서’(사6:8)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박환영 선교사 파송식에 앞서 황문규 목사(세계선교교회 미주대표)와 이치현 목사(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 선교위원장)가 말씀을 전한다. 또한 하늘소리 국악단 연주, 워십찬양팀의 워십댄스, 메릴랜드기독합창단의 초청공연이 있다.
박환영 선교사는 “주님께서 마지막 결실과 재림사역을 위해 우리에게 장수의 축복과 사명을 주셨다”며 “많은 시니어들의 헌신과 동참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월드시니어선교회는 주님께서 명령하신 ‘땅끝까지 복음화 하라’(마28:19-20)는 말씀 순종의 사명을 받은 시니어들의 모임이며, IRS에 등록된 비영리선교단체다. 또한 10월 도미니카 선교지 대표단 방문과 내년 2월 도미니카 단기선교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손기성 목사)와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회장 강장석 목사)가 협력하고 박춘근 장로가 대회장을 맡았다.
문의 (443)326-6888 총무 허인욱 간사 (410)245-1319 서기 유종영 간사
주소 7422 Race Rd., Hanover, MD 2107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