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는 CBMC가 지역 성도들과 함께 하는 스마트(Smart) IT 선교 세미나를 연다.
오는 8일(금)부터 10일(주일)까지 비엔나 소재 올네이션스교회(홍원기 목사)에서 IT 전문인 선교단체인 FMNC 주관으로 이수정 IT선교사를 초청해 집회를 갖는다.
세미나는 8일과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1강 ‘스마트 선교란 ?’ , 2강 ‘스마트 선교 사례’를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새로운 선교 방법을 소개하고 선교지의 모든 영혼에게 복음을 전하는 스마트 바이블, 성경 이야기를 코딩하고 게임으로 제작하는 손끝 선교에 대해 알아본다.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오후 2시부터 두 시간 동안 3강과 4강을 연속으로 ‘인터넷을 이용한 전도 전략’, ‘Daily Drama Bible Community’’를 주제로 Jesus.net 사역소개와 교회가 함께 하는 인터넷 전도 전략, 그리고 결단과 헌신의 시간을 갖는다.
박상근 북미주 CBMC 총연합회 회장은 “지금은 IT시대이고 다음세대들은 IT세대”라며 “하나님께서 주신 IT 기술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복음을 전하는 IT 선교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IT 선교 세미나는 북미주 CBMC동부연합회(회장 박성환), 북미주 CBMC 총연합회가 주최하고 FMNC전문인선교가 주관하고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손기성 목사)가 협찬한다.
문의 (703)573-3767
장소 8526 Amanda Place, Vienna, VA 22180 올네이션스교회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