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VA 부지사 후보 저스틴 페어팩스 후원의 밤, 한인 지지 감사

Print Friendly, PDF & Email



 
저스틴 페어팩스 버지니아 부지사 민주당 후보를 지지하는 후원자들이 지난 1일 챕 피터슨 변호사 사무실에서 후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번 후원의 밤은 챕 피터슨, 마미 락, 밥 내쉬 주 상원의원들이 주최가 되어 조지 바커, 스콧 슈로벨 주 상원의원들과 페어팩스 데이빗 마이어 시장, 잭 센서 조지메이슨대 전 학장, 실비아 패튼 미주한인민주당워싱턴지부회장, 전경숙 미주한인노인봉사회 이사장, 매튜 리 코비회장 등 정치인과 사업가, 교육가, 아시안 관계자 등 4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챕 피터슨 상원의원 지역구인 34지구에는 3-4만 명의 한인과 베트남 등 아시안 주민들이 많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날 한인 10여 명 과 아시안 리더들이 대거 참석했다.
저스틴 페어팩스 부지사 후보도 아시안 커뮤니티의 중요성과 한인들의 지지에 감사를 표하며 오는 11월 선거에서 귀중한 한 표를 선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호스트와 코호스는 각각 5,000불, 2,500불, 스폰서 1,000불, 서포터 500불, 프렌즈 250불 등을 후원했다.
한편 고품격 코리안 바베큐 레스토랑 브레이커스(대표 바비 김)는 후원의 밤에 음식을 제공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페어팩스카운티 25일 “아태계 문화의 풍요로움을 즐겨요”

박노경 기자

빌립보문화교육원 봄학기 종강 “12주간의 건강한 감사와 주님의 초청이 함께하는 은혜”

박노경 기자

메릴랜드 던로긴 중학교 인터내셔널 데이 “오감으로 한류를 체험해요”

박노경 기자

아미쉬 이야기 4

정진환 목사

박충기 MD 행정법원장 전미유색인종발전협회(NAACP) 훈장 수상

박노경 기자

맥클린한국학교 봄학기 종강 “즐겁게 한글도 한국문화도 배웠어요”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