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가정 상담소(이사장 신신자)는 오는 12일(화)부터 한수웅 의학박사의 무료정신 전화상담을 실시한다. 한수웅 박사는 정신과 전문의로 40년 이상 이 지역에서 활동한 베테랑으로 소아 청소년 정신과 전문의, 일반 정신과 전문의, 조지워싱턴 의과대학 정신과 임상교수 등으로 활동했다.
한수웅 박사는 매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무료 상담전화를 받는다.
전화상담(703-761-2226)은 비밀을 보장하는 15분 길이로 정신분열증, 조울증, 자폐증, 병적으로 심한 우울증, ADHD, PTSD, Panic Disorder, 피해 망상증 등의 모든 정신 질환관련 상담을 나눈다.
또한 약물중독 및 알코올 치료방법 등도 도움을 받는다. 정신과 약을 복용할 때 드는 질문, 지역에서 가능한 정신과 치료 대책 상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부지원 정신과 시설에 대한 지식, 치료거부 시 대처할 수 있는 방법, 정신과 보험에 대한 지식 등을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없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