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메시야평생교육원 가을학기 200여명 원생과 힘차게 출발

 

메시야평생교육원(이사장 한세영 목사)은 6일 200여명의 원생과 강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강식을 가졌다. 메시야장로교회가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섬김의 비전을 갖고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은 40여 개가 넘는 강좌를 통해 한인들의 배움의 열정과 말씀을 접하는 교제의 장이 되고 있다.

한세영 목사는 매 학기 200여명의 원생들이 등록하시며 수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연장 수업을 해야 될 정도로 성장했다. 이는 하나님께서 이 기관을 쓰시는 것이라 여기며 우리는 여러분이 평생교육원을 통해 진실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고 체험하시길 바란다. 또한 여러분이 받은 사랑을 다른 분들에게 나누는 복된 삶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가을학기 교육과목은 영어, 생활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한문교실, 미국역사와 시민권반, 시사교약, 서예, 산수화 등의 학과목과 합창, 노래교실, 영어동요, 기타, 장구, 크로마하프, 하모니카, 색소폰, 키보드, 컴퓨터, 인터넷, 스위시, 포토샵, 파워포인드, 동영상반, 종이접기, 사군자, 바둑, 수지침, 성막, 라인탠스, 스포츠 댄스, 요가 등 예능실용과목 등 총 41개 강좌다.

한편 평생교육원은 자원봉사자를 모집 중이며 봉사시간에 따라 대통령 봉사상을 받을 수 있다.

장소: 4313 Markham St., Annandale, VA 22003

문의: 703-338-4733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