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복지센터, LSG Sky Chefs와 협력, 항공사 기내식 관련 직업 소개 세미나 개최

복지센터, LSG Sky Chefs와 협력, 항공사 기내식 관련 직업 소개 세미나 개최


 
복지센터, LSG Sky Chefs와 협력, 항공사 기내식 관련 직업 소개 세미나 개최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조성목)는 구직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항공사 기내식 전문 업체인 LSG Sky Chefs와 협력을 통해 관련 업종에 취업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직업 소개 세미나를 개최한다.
LSG 에서 트레이너로 근무 중인 이경아(Kayla Lee)씨가 회사에 대한 소개 및 지원 가능한 직업군, 직원 혜택 사항 등에 대한 내부적인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공항 관련 직종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실제 공항에서 근무하고 계신 한국분의 경험담을 듣고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직업 소개 세미나는 참가자의 편의를 위해 버지니아와 매릴랜드에서 두 차례 진행된다. 오는 9월 28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 사이에는 버지니아 애난데일 사무실에서 진행되고, 내주 10월 4일 (수요일) 동 시간에는 매릴랜드 게이더스버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복지센터의 구직 지원 프로그램들은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와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의 지원을 받아 무료로 진행되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전 등록이 필수이다.
등록및 문의:
버지니아 이상명 구직 프로젝트 담당 (703-354-6345, smlee@kcscgw.org)
메릴랜드 이영은 구직 프로젝트 담당 (240-683-6663, ylee@kcscgw.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