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 여성합창단(MWC, 단장 홍희자)10주년기념 정기음악회가 10월 14일(토)오후 7시 락빌 소재 유대인 커뮤니티 센터인 크리거 오디토리엄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북한동포들의 인권운동을 벌이는 북한자유연맹연합(대표 수잔 숄티) 후원음악회로 열린다. 이를 위해 홍희자 단장을 비롯해 30명의 합창단원들은 수요일과 토요일에 모여 연습을 하고 있으며, 28일 드레스 리허설도 마쳤다.
공연은 워싱턴지역에 합창단의 공연무대를 넓혀가는 김승철 전도사의 지휘와 이성미 씨의 피아노 반주, MWC의 합창, 독일 프라이부르크 국립음대에서 오페라를 전공하고 독일 베를린시립합창단원을 역임한 솔리스트 정지윤 소프라노, 카리스 트리오 (피아노 고은애, 바이올린 백유진, 첼로 최현지)의 연주가 함께 한다.
김승철 지휘자는 음악회는 지루하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도록 다양하고 유쾌한 무대를 준비한다. 영광과 감사가 넘치는 찬양의 소리, 감동과 그리움이 넘치는 청산에 살리라, 즐거움과 가슴저림으로 다가오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여러분 등 찬양과 가곡, 가요 등 우리 귀에 익숙한 곡들과 아름다운 연주들이 이어지며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고 전했다.
홍희경 MWC이사장은 북한의 미사일 발사 등 한반도의 상항이 위험한 가운데 김정은 정권에서 신음하고 있는 북한동포들의 인권을 위해 일하는 수잔 숄티 여사의 Defense Forum Foundation 모금 음악회에 동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공연 티켓은 1매당 20달러로, 18세 미만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티켓은 문의전화(443-831-1277)를 통해 사전예매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공연장소 :6125 Montrose Road, Rockville, MD 2085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