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소재 말씀으로 사는 교회 (권기창 목사)는 지난 1일 창립 3주년 및 이전 감사 예배를 드렸다.
이날 말씀을 전한 김병은 목사(췌사픽 신학대학원 총장)는 “모세가 오직 하나님이 명하신대로 순종했을 때 하나님의 영광이 그 성막 위에 충만했던 것 같이 말씀으로 사는 공동체도 하나님의 영광이 충만이 임하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이어 김범수 목사(워싱톤 동산교회)와 이상록 목사(영광장로교회)가 축사를 통해 교회와 성도들을 격려했다.
권기창 목사는 “지난 3년동안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특히 이번 이전을 통해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너희 하나님 됨을 알지어다(시46:10)라는 말씀대로 모든 것을 놀랍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고 말했다.
이어 색소폰 4중주의 축주와 장시몬 목사(아트 바이블 하우스)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말씀으로 사는 교회는 참석자들에게 저녁식사와 권기창 목사의 저서를 선물로 제공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