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태멘교회 “성령 충만 사랑충만 -가족같은 교회”

 

태멘장로교회(안재욱 목사) 시내산 선교회는 젊다. 대부분 70세의 교회 어르신들이 모여 교제하며 삶을 나눈다. 또한 매달 회비를 모아 선교도 하고 때에 따라 필요한 구제에 참여하기도 한다. 교회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 추수감사주일에는 시내산 선교회원들이 감사찬양을 부를 예정이다. 아흔이 넘으신 장로님이 맨 앞자리에서 연습하시는 모습에 젊은 집사들도 청년들도 순종하게 된다.

이 교회 주일 식탁 교제는 명절에 대가족이 모여 담소를 나누듯 온 세대가 함께 식사를 하며 정을 나눈다. 또한 성도들이 서로 생일을 챙기고 경조사에는 가족처럼 두 팔을 걷어 붙인다. 지난 주일 안재욱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함께 생일을 맞아 생일케잌과 푸짐한 생일 상을 받았다. 마치 초대교회의 성도의 교제같이 이민생활의 고단함을 말씀의 위로와 성도간 사랑으로 풀어간다.

안재욱 목사는 교회 안에 성령 충만과 가정 안에 사랑 충만할 것을 성도들에게 당부했다. 성령이 임하면 교회 안에 다른 지체가 부족함이 있더라도 지적하기 전에 그를 위해 기도하고 이해하려 한다. 또한 내 안에 문제를 놓고 기도하기 전에 먼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기도한다. 하나님 나라를 구함에도 불구하고 어느덧 나의 문제가 해결되는 은혜를 경험하게 된다. 성령이 임하시면 예수님 한 분 만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가정 안에 사랑이 충만하면 가정의 화목과 독생자 예수를 내어 주시면 구원하신 아버지 하나님에 대한 감사가 넘친다고 했다.

한편 태멘교회는 주일 오전 11시 주일예배, 오후 1시 30분 청년 예배, 수요일 오후 8시 수요성경공부, 금요일 오후 9시 찬양예배, 월요일-주일 오전 6시 새벽기도를 갖는다.

주소 1716 Arlington Ave., Halethorpe, MD 21227

문의 (410)536-5734, (410)530-7579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