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김덕룡 수석부의장, 워싱턴 평통 18기 출범식 참석차 방미

Print Friendly, PDF & Email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워싱턴지역협의회(회장 윤흥노) 18기 출범식을 하루 앞둔 13일 오전 김덕룡 수석부의장이 워싱턴을 찾았다. 이날 오전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김덕룡 수석부의장은 정오에 우래옥에서 임원들과 상견례를 갖고 오후 4시 30분 한국전 참전비를 찾아 헌화식을 가졌다.
김 수석부의장은 “워싱턴지역 협의회는 세계 정치의 중심지인 워싱턴에서 평통위원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18기 출범을 계기로 국제사회에 한반도 통일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일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방문 이틀째인 14일 정오에는 우래옥에서 언론간담회를 갖고 오후 5시부터 맥클린 힐튼 호텔에서 자문위원 임명장 수여식 및 출범식, 그리고 문화공연과 만찬에 참석한다.
한편 18기 워싱턴지역협의회 평통 위원은 130명에서 최종 128명으로 2명이 감소했다.
장소 7920 Jones Branch Dr., McLean, VA2210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페어팩스카운티 25일 “아태계 문화의 풍요로움을 즐겨요”

박노경 기자

빌립보문화교육원 봄학기 종강 “12주간의 건강한 감사와 주님의 초청이 함께하는 은혜”

박노경 기자

메릴랜드 던로긴 중학교 인터내셔널 데이 “오감으로 한류를 체험해요”

박노경 기자

아미쉬 이야기 4

정진환 목사

박충기 MD 행정법원장 전미유색인종발전협회(NAACP) 훈장 수상

박노경 기자

맥클린한국학교 봄학기 종강 “즐겁게 한글도 한국문화도 배웠어요”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