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열린문교회 21일, 음악과 삶을 나누는 플루티스트 송솔나무 연주회

Print Friendly, PDF & Email

 

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는 오는 21일(토) 오후 7시30분 음악과 삶의 이야기가 있는 플루티스트 송 솔나무 초청 콘서트를 갖는다.

가을밤을 아름다운 연주로 채울 송솔나무 씨는 한류 드라마 ‘허준’, ‘이산’, ‘동이’ 의 OST 메인 연주자이자 작곡가이다. 한국 드라마의 OST를 연주하면서 일본에서도 널리 알려진 그는 일본 쓰나미와 핵 누출 사건 등으로 고통을 받던 일본에 가서 무료 콘서트를 열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열린문교회는 버지니아 지역사회를 향해 아름다운 음악과 회복이 있는 삶의 이야기로 블레싱 콘서트를 기획했다.

하나님의 연주라 불리는 송솔나무씨는 아버지 사업이 부도나면서 쫓기듯 미국 이모네로 1988년 이주했다. 공부를 잘했던 누나와 달리 키 작고, 운동 못하고, 말이 안 통했던 어린 솔나무는 왕따였다고 한다. 그런 그가 만난 악기 플루트로 그는 자신의 세계를 열어갔고 13세에 줄리아드 프리스쿨(예비학교) 장학생으로 합격하는 기적으로 이어졌다. 레슨 한 번 받아본 적 없고, 고가의 악기를 가졌던 것도 아니다. 이후 뉴욕 카네기홀, 링컨센터에서 수차례 독주회를 가졌다. 스위스로 유학을 떠난 그는 로잔국립음악원에서 플루트를 전공하고 음악가로서 탄탄대로를 걸었다. 이후 대중가수 앨범 및 영화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그는 스스로 덧니에 왼손 새끼손가락은 한 마디가 짧다고 말한다. 사고로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돼 수술을 받은 오른쪽 다리는 왼쪽에 비해 70%밖에 못쓰기에 연주 때 오래 서 있는 게 힘든 형편이다. 게다가 그는 폐의 64%밖에 못 쓰는 심한 천식 환자다. 하지만 그의 여정은 삶의 회복과 힐링이 필요한 이들에게 그의 음악과 이야기를 들려주기에 쉴 수 없다고 말한다.

그의 음악과 삶의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에 한인들을 무료로 초대한다. 또한 공연은 한 시간 전인 6시 30분부터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문의 (703)318-8970

주소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 2017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첫 사랑의 열정을 회복하자

이성자 목사

주 너의 하나님을 경배하고, 오직 섬기라

박노경 기자

한미기독장학재단, 5명의 신학생에 장학금 수여

박노경 기자

워싱턴교협 복음화 대성회 “구속의 십자가 복음 선포”

박노경 기자

안나산기도원 3대 원장 김영창 목사 취임

박노경 기자

센터빌한인장로교회 지이몽 집사 “붓으로 신구약성경 필사 함께 해요”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