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교협, 내달 3일 제16회 성탄음악예배 개최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한세영 목사)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와싱톤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에서 제16회 성탄 음악예배를 갖는다. 이번 음악회는 12팀 600여명의 성도들이 참여해 아기 예수로 오신 구주를 찬양한다.

한세영 목사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성탄 음악예배를 통해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교협 임원들은 19일 모임을 갖고 세부사항을 점검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총무 이 범 목사의 인도로 평신도 부회장 유응덕 집사가 기도를 하고 류응렬 목사가 말씀을 선포한다.

2부 성탄축하 음악회는 이현애 (기쁜소리방송)대표의 사회로 참가교회들이 두 곡의 찬양을 하나님께 올려드린다. 그 첫무대는 올네이션스 교회(지휘 이철 , 반주 최정원)의 ‘ 높이 계신 주께 영광, 인터내셔널 갈보리교회(지휘 장란주, 반주 조지성)의 ‘그가’, 우리교회(지휘 김승철, 반주 이고은)의 ‘주는 내 목자시니’,LISC 합창단(지휘 유일, 반주 김정신)의 ‘주를 보게 하소서’,워싱턴 몽골교회와 은혜교회(반주 Uyanga)의 ‘기쁘다 구주 오셨네’ 등의 공연 후 의 문선희 재정이사장의 헌금 기도, 코이노스 영생교회 혼성 중창단(반주 김성미)의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 특별연주가 이어진다. 이어 워싱턴 그레이스 사모합창단(지휘 이철 목사, 반주 손희라)의 ‘하나님의 나팔 소리’ 메시야장로교회(지휘 최현실, 반주 유장효, 신은경)의 ‘O Love’, 열린문장로교회(지휘 이병희, 반주 홍현주, ODPC앙상불)의 ‘빛의 사자들이여’ 와싱톤중앙장로교회(지휘 오홍주, 반주 김연지)의 ‘노래하세 크리스마스’ , 휄로십교회(지휘 성현창, 반주 김민경)의 ‘넉넉히 이기느니라’ LISYO 오케스트라 (지휘 유일 )의 ‘Christmas Sing a Long’등의 연주가 이어진 후, 연합합창단 (지휘 유일, 반주 김정신)의 헨델의 메시아 오라토리오 중 ‘할렐루야’ 합창으로 마지막 무대를 꾸민다.

공연 후 한세영 목사(43대 회장)의 인사와 광고, 이병완 목사(32대 회장)의 축도로 음악예배를 마친다.

장소 : 15451 Lee Hwy, Centreville, VA 20121

문의 : 703-343-305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예수님이 놀란 믿음

주명수 목사

굿스푼선교회 수요사랑나눔 “무기력한 삶에서 크리스천으로 삶이 회복되길 “

박노경 기자

나성동산교회, 에티오피아 메가동산교회 건축위해 3만 3천불을 미주기아대책에 전달

Guest Contributor

베다니 한인교회 창립 10주년 기념 “한반도 정원 만들었어요”

박노경 기자

워싱턴 야베스 대학교, 제8회 졸업식에서 3명의 신학학사와 3명의 목회학석사 학위수여

박노경 기자

오직 성령만이 하실 수 있는 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