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Christian News
  •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 지역 8개 단체에 “그리스도 예수의 사랑을 전하다”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 지역 8개 단체에 “그리스도 예수의 사랑을 전하다”

 

“교회가 진정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려면 먼저 기쁨으로 수고하고 헌신과 사랑을 아끼지 아니하여야 한다”

버지니아 폴스처치 소재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최인환 목사)는 21일 ‘제2회 섬김과 나눔’ 행사를 갖고 지역 8개 단체에 기금을 전달했다. 이 행사는 지난 5월 7일 교회 임직자로 세워진 최선재 안수집사, 정성혜, 박경옥 권사가 드린 특별 헌금을 지역봉사 및 교계단체들에 이웃사랑 기금으로 나누고자 마련됐다.

최인환 목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섬김과 나눔으로 행사를 가진 것은 작년부터이나 그동안 지역사회를 꾸준히 섬겨왔다. 이는 교회가 해야 할 사명이고 성도들에게 가르쳐야 할 실천적인 신앙이라고 생각한다. 교회 안에서의 사랑나눔 뿐만 아니라 교회 밖에 헌신하고 봉사하는 모습이 그리스도 예수의 모습이라 생각되어 기쁨으로 감당한다고 말했다.

장영환 전도사의 사회로 진행된 전달식에서 김 디모데 집사는 집사회의 결의에 따라 섬김과 봉사행사를 갖게 됐다. 헌금을 추수감사절에 이웃을 위해 사용하는 것은 교회 본연의 사명이요, 교회의 목회 방침인 ‘섬김의 생활’에 맞는 것이다. 이번 헌금은 임직자들의 특별헌금으로 작은 교회에서 적은 재정으로 섬기지만 지역사회에 큰 위로와 소망을 주는 불꽃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사랑나눔캠페인(한국일보 이양호 사장-워싱턴한인봉사센터 조성묵 이사장, 1,000불), 워싱턴크리스천대학(황성철 교수, 1,000불), 한인남침례교 버지니아지방회(장호열 회장,500불), 워싱턴지역한인교역자회(엄주성 회장, 500불), 크로스광야선교회(나운주 목사,500불), 만나24크리스천뉴스(500불), 멕시코선교(이철남 선교사, 500불), 구제(무명,500불) 등에 총 5천불의 기금을 전달했다.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

주소: 103 West Columbia Street, Falls Church, VA22046

문의: 703-629-1208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