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한인여성회 내달 9일 무료 사회보장세미나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인여성회(회장 최향남)는 내달 9일 오후 6시 애난데일 메시야장로교회(한세영 목사)에서 사회보장세미나 및 주택금융 상담과 교육 무료 공개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사회보장 은퇴연금, 장애자수당, 유가족 수당, SSI-수헤자격과 준비 등에 대해 최향남 연방사회보장국 공보실 선임홍보관이 상담에 나선다. 또한 주택 금융과 관련해 첫 주택 구입자를 위한 교육, 크레딧 관리 , 은헁 시스템과 역융자 등에 대해 송 허친스 아시안 아메리칸주택금융상담센터 대표이자 한인여성회 포상분과위원장이 참석자들에게 상담을 제공한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한국어 관련 책자를 배포한다.
최향남 회장은 지난 21년간 근무해 온 직장을 오는 12월 31일 은퇴한다. 그동안 한인사회에 사회보장관련 정보를 나누는 일에 앞장섰던 최 회장은 이날 버지니아 한인들과 마지막 사회보장 세미나를 진행한다.
한편 내년 2월 24일(토) NACEA 시민권신청서 작성 지원 클리닉 예약도 받는다.
주소: 4313 Markham Street, Annandale, Virginia 22003
문의: (410) 707- 2465 / info@kawomenssociety.org
후원: Sun Trust Bank, 워싱턴지역 한인교회협의회, 메시야장로교회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