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북한선교회(MiNKWa.,Inc, 이사장 정인량 목사, 대표회장 신동수 목사)는 12월 19일(화) 오후 6시부터 섄틀리 소재 열방사랑교회(김성도 목사)에서 송년기도모임을 갖는다.
북한선교회는 북한선교와 복음통일을 위한 12월 정기기도회를 송년기도모임으로 모인다. 이날 김성도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홍진수 집사(와싱톤중앙장로교회 북한선교부)가 찬양을 인도한다.
사무총장 노규호 목사는 지난 한 해 동안 북한선교회의 사역을 돌아보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과 북핵문제로 인한 긴장감과 탈북자 북송 문제 등의 현안을 놓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전했다. 또한 기도회 후 저녁식사 및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기도자들은 사전에 참석 여부를 당부했다.
북한선교회는 올 한해 동안 매월 정기기도회를 비롯해 통일비전캠프, 통일포럼, 북한선교와 복음통일 학술 심포지엄, 탈북자 간증 등 활발한 사역을 펼쳤다.
문의 (571)242-0191
주소 14310 Sullyfield Circle, #350 Chantilly, VA 2015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