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DC 노숙자의 섬김에 앞장서는 광야선교회(나운주 목사)는 26일 프랭클린 스퀘어 파크에서 추수감사절 행사를 가졌다. 이날 한인 성도들의 섬김과 맥클린 바이블 처치 라티노 찬양팀이 특별 찬양으로 노숙자들을 섬기며 주님의 사랑을 전했다.
나운주 목사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노숙자들에게 따뜻한 음식과 방한복을 나누며 말씀을 전했다” 며 “ 워싱턴 DC에는 1만 2천여 명의 노숙자들이 힘겹게 생활하고 있어 이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광야 예배와 광야성경공부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며 열심히 배우고 섬기는 형제 자매들이 직장을 구하고 있다. 정규직은 아니더라도 파타임이나 일일 노동자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703)864-0294 / unchuna@gmail.com 나운주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