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대 메릴랜드한인회장 선거가 바로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1년만의 경선으로 후보자도 선관위도 시간적 여유가 없기는 마찬가지다. 애초 한인회관에서 열리기로 했던 선거가 장소를 옮기게 되면서 10일이란 짧은 기간에 적지 않은 시간과 에너지를 쓰고 정작 오롯이 선거를 준비 한 시간은 많지 않다. 그러나 34대의 회장을 배출한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회다. 저력을 보일 때이다.
기호 1번 백성옥과 기호 2번 정현숙 두 후보는 선거관리위원회(회장 이충휘)가 지난 7일 제안한 선거 연기 방안에 모두 선거 연기를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로써 선거는 예정대로 오는 10일(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실버 스프링 소재 워싱턴-스펜서빌 한인재림봉사센터에서 진행한다. 두 후보들은 한인들의 편의를 위해 교회나 한인마켓 등에서 선거지원 차량을 운행할 예정이다.
선관위는 8일 새로 구성된 선관위원들과 함께 한중관에서 모임을 갖고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투표날인 10일에는 선관위 7명, 참관인 10명, 선거도우미 20명, 선관도우미 20명 등이 투표소에서 한인들의 선거를 돕는다. 또한 개표실 인원은 개표요원 10명, 선대본부장 1명, 참관인 3명, 선관위원 등으로 제한한다. 투표소 안내 표지판, 투표함, 투표용지, 투표지 도장, 인주, 유권자 손도장 ,부정방지 시스템 등에 대한 설명과 담당을 정했다. 한편 선거 당일 카운티 경찰 두 명이 입회한다.
이충휘 위원장은 이틀 앞으로 다가온 선거가 잘 마무리 되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위원들을 격려했다.
투표 장소 : 15930 Good Hope Rd., Silver Spring, MD 20905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