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잦은 외출과 파티로 분주한 가운데 안전에 대한 우려도 적지 않다. 올 한 해 끊이지 않았던 총기사건도 여기에 한 몫을 했다.
콜럼비아 소재 남스 태권도 USA(남정구 사범)에서는 오는 16일(토) 오후 3시 워싱턴 DC한인경찰 마이클 김(교통경찰, 7년 경력)을 초청해 응급상황 대처요령을 배운다. 이날 강도/절도. 음주운전, 가정폭력 등에 대한 안전 세미나를 갖는다.
남정구 사범은 도장을 찾는 학생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로 부터 안전관련 여러 질문을 받는가운데 이들에게 전문가의 직접적인 강의와 시범을 받으면 좋을 것 같아 한인경찰과 연락을 취해 안전 세미나를 갖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어와 영어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워드한인회(회장대행 알렉스 김)가 주최하고 남스태권도가 주관한다.
장소 9179 Red Branch Rd., # G Columbia, MD 21043
문의(443)851-5522 남정구 사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