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린 한국학교(교장 이은애)는 16일 가을학기 종강식 및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종강예배는 맥클린한인장로교회 고현권 목사가 ‘자라감’(눅2:52)을 주제 말씀을 전했다.
종강식은 애국가 제창과 지난 한 학기 동안의 동영상 관람, 기린반(고급반) 학생들의 연극에 이어 병아리반(유치부 1,2), 토끼반(초등부)의 노래와 춤, 곰돌이반(중등부) 학생들이 캐롤 이중창 등을 발표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교장상 곰돌이반 (최예원), 최우수상(명대윤, 스티븐 브레넌, 진 호 바올스, 잉그리드, 스트로 맨 ), 미술상(루카스) 등에게 상이 수여 됐다. 교장상을 수상한 최예원 양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됐다.
이은애 교장은 “미국 문화 속에서 살면서 우리의 말을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기 생각을 글로 표현하고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익힌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학생과 학부모, 교사진이 한 마음으로 만들어 갈 때 가장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다”며, 방학 동안에도 꾸준히 한글을 읽고 복습 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2018년 2월 10일에 개강하는 봄학기는 유치부(만 3-5세, 만 6-7세), 기초반, 중고급반(만 8세-12학년), 성인반 등이 운영되며 개강식은 오전 9시 30분이다..
교육장소(맥클린한인장로교회): 7144 Old Dominion Dr., McLean, VA 22101
문의: 571-235-899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