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패스청소년오케스트라(상임지휘 유홍종)는 17일 우리교회(양승원 목사)에서 제14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연주회는 그레이스 오토 하프팀의 오프닝에 이어 스트링 오케스트라(지휘 곽태조)가 마주르카 등 안정되고 맑은 음을 선사하고 윈드 앙상블(지휘 송주호)은 파이널 카운트 다운의 시원함으로 금관악기의 매력을 물씬 발산했다. 여기에 관현악기와 포커션이 함께 한 청소년 오케스트라 WMYO는 유홍종 지휘자의 힘있는 지휘와 더불어 인패스 청년오케스트라의 장점이 곳곳에서 빛을 발했다. 이날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김민송 양(센터빌고, 9학년)과 곽태조 지휘자는 시마로사의 고난도의 플루트 듀엣을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앙상블로 멋지게 연주했다. 음악회는 오 홀리나잇, 캐넌, 블레스 비 더 네임을 연주하고 브라스 악기들의 활약으로 깊은 감동을 전했다
인패스 청소년오케스트라는 찬양콩쿨로 시작되어 2011년 찬양오케스트라로 거듭나 매년 2회의 정기연주회와 양로원방문연주,도미니카공화국 미션트립등 꾸준히 봉사활동을 함께는 청소년 오케스트라이다.
내년 1월 첫주부터 시작하는 새학기 신입단원 모집은 703 850 2626
inpass.me@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